• HOME > 커뮤니티 > 나나야 놀자

     

    나나야 놀자

    나나야 놀자

    청담동. 부가티남 여친

    • 궁금ㅎㅠ
    • 추천0
    • 댓글16
    • 조회3324

    ㅂ ㅅ ㅈ 아시나요??? 모델에다가 쇼핑몰 하시는분... 그분 와꾸면 텐프로죠?? 

    제 아이돌인데 ㅠ 성형 어디서했을까.... 몸매랑 얼굴 다 부러워요 ㅠ

    • 이시영닮았자나요 ㅋㅋㅋㅋ텐급 절대 아니에요 너무 싼티나는성형 입 조커같구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    • 전 키 몸매 외모 다 부럽던데..ㅠ ㅎㅎ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    • 저도 그분 이쁘던데 몸매도좋고^^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    • ㅁㅇ코코 임ㅎㅈ이 훨씬 백만배이쁨이요 진짜 텐이죠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    • ㅂㅅㅈ 진짜 개이쁨 ㅠㅠㅌㅍㄹ하고도남을거같은데 아닌가요?

      저도글쓴님처럼생각함 ㅋㅋ 진짜복받은 여자 ㅠㅠㅠㅠㅠㅠ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    • 반서ㅈ?저 유투브 구독하는데 존예...

      진짜 넘예뿜ㅠㅠ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    • 반서진개이쁨 원래 가수였어요 지금은쇼핑몰하구있구여

      아진짜 사진이랑동영상똑같음 존예...성형은했는데 청순하게이쁜듯ㅜㅜㅜ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    • 글쓴이인데요... ㅁㅇ코코 임ㅎㅈ그분은 조금... 성형이상하게 된것같아요.

      ㅠ 사진볼때 조금 징그럽게 느끼는데 반ㅅㅈ님은...진짜 연예인다 발라버리는듯 ㅠ

      진짜 어디서 성형한건지 저도 좀 덕보고싶네요 ㅠ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    • 임희정이 남자들이 더 좋아하는얼굴인듯 텐중에서도 보장제 3천찍는 에이스래여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    • 반서진이 누고 해서 검색해보니 입꼬랑지가뮤슨

      조커 저리가라네요 ......;;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    • ㄴㅇㅇ수술 잘못된듯요 입꼬리진짜안습 ㅜㅜㅜㅜ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    • 입꼬리수술잘못되도 그얼굴그몸매로살아보고싶다..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    • 그래도 반서진도 진짜 그몸매 지키려고 안먹고 운동 엄청 하던데...멋있더라구여ㅋㅋㅋㅋ짱이뿜...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    • 성형외과 어떻게 찾으셨어요????어딘가요ㅠ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    • 이뽀욤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    • 누군지 찾아봤는데 3초황정음~ 예쁘세요ㅋ
      댓글달기 수정수정 삭제삭제

     

    19 19
    • 19세 미만 또는 성인인증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
      청소년 유해 매체물을 제외한 나나알바의 모든컨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19세 미만 나가기
    • 비회원 성인인증

    fox2.kr